본문 바로가기

PHOTO

겁나 추운 강원도 하늘목장!

지금 이후에 가시는 분들은 채비를 단디 하시고 가시는게 좋으실겁니다.

정상은 엄청 차디찬 바람이 부는데 유사시 챙겨간 버프가 아니었다면 감기 걸렸을 듯합니다.

(벌써 눈도 내렸더군요.ㅋ)

버프가 목도 따뜻하게 해주고 바람이 거셀 땐 입막음&귀마개까지 겸해주니 엄청 든든했습니다.

꼭 하나씩은 쟁여 가시길~~~(특히나 강원도쪽은 ㅎㄷㄷ합니다.)

더우면 살짝 목만 덮고 추우면 입과 귀&머리까지 덮어버리면 아주~~~든든!^0^

겨울엔 항상 2개씩 준비를 하는데 하나는 아예 머리 체온 유지로 뒤집어 쓰고 하나는 목&코&귀 전체를 감싸면 눈만 나와서 든든합니다.ㅋ

그동안 대관령 삼양목장으로만 갔었는데 여기는 똑같은 길을 올라가다가 중간에 있습니다.

(삼양목장은 좀 더 올라가야하구요.)

도로포장 공사를 막~~새롭게 해서 길이 더 좋아졌습니다.

예전엔 좀 울퉁불퉁한 길을 갔었는데 지금은 아주 스무스합니다.^^




저는 그냥 처음부터 뚜벅이 모드로 걸어 올라갔네요.ㅎ

사진을 담으려면 뚜벅이는 기본입니다.

삼양목장도 몇 번을 갔는데 처음 한번만 버스를 타고 그 이후에는 항상 걸어 올라갔다가 걸어 내려오는 코스로~~~^0^

경사도가 있어서 하늘목장이 약간은 더 난이도가 있습니다.

가족&무릎이 안 좋은 분들은 그냥 트랙터 타고 가시는게 좋으실겁니다.

올라갔다가 내려오니 거의 2만보 걸었더군요.(위핏기준)



글쎄요. 후기는~~~ 좀 더 짜임새가 있는 곳은 삼양목장이 그래도 좀 더 담을건 많구요.

여기는 어린 유아들이랑 가족단위가 오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좋았으나 냉철한 평가를 하자면 하늘목장<양떼목장<삼양목장 정도이겠네요.^^ㅋ

트랙킹&사진&경치 = 선자령쪽이 더 볼게 많고 좋구요.

여긴 트랙터라는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것 말고는 거의 다른 곳이랑 유사하고 볼게 좀 더 없습니다.^^;;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듬천국 천마산  (0) 2018.04.13
변산 바람꽃 - 2018년도 첫 야생화!-  (0) 2018.04.11
설중복수초  (0) 2017.03.17
해저터널?  (0) 2017.03.14
통거미(장님거미)  (0) 2017.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