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 MEDIA

블루-i PRO (세마전자 스토리링크 블루투스 무선 삼각대)

블루투스 셀카봉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아이프로!

워낙 종류가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더군요.

그런데 딱~~~눈에 꽂힌 물건이 이 아이프로입니다.^^



기존의 셀카봉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만듬새가 튼실하고 작동도 부드럽습니다.(돌려서 세로 모드도 가능)


이제 세컨폰이 된 G6!

노트8을 영입하고 방출 예정이 였으나 그립감&광각카메라&노크온 등등이 아쉬워서 그냥 가지고 있기로 결정!


역시나 궁합이 최상이네요.

노트8의 광각?이랑은 비교가 되질 않습니다.ㅋ

아이프로(이하 아프로)는 이렇게 간이 삼각대로도 훌륭한 역할을 합니다.

우선은 아래 삼각대 발을 1단만 벌려 놓은 샷입니다.

집에서 증명 사진?정도는 무리 없는 수준입니다.


2단샷 입니다.

이렇게 2단으로 해 놓으면 좀 더 안정적으로 거치가 가능하고 야외에서 가족사진이나

혼자 여행 시에 요긴하게 쓰이겠습니다.^---^ㅎ

그러나 바람에는 약할 듯 보이니 바람 부는 날은 그냥 손으로 쥐고 본연의 셀카봉으로만 쓰시는 게 좋을 듯 싶습니다.ㅋ


결정적으로 맘에 들었던건 이렇게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던 세컨 카메라 NX MINI와도 찰떡 궁합이더란...^^

카메라 나사홀도 제공되어서 미러리스 가벼운 가메라 정도는 가뿐히 셀카로 변신!

오우~~~~~굿~~~~입니다.

그동안 무거운 삼각대 가지고 다니느라 힘들었는데 어느 정도는 대체가 가능할 듯 보입니다.ㅋ




미니는 워낙에 작아서 이렇게 그냥 스맛폰 거치대에도 꽂힙니다.



리모컨도 거치&탈착이 가능하여 공간 제약 없이 여유롭게 이동이 가능!

크기도 작아서 단체샷이나 셀카샷 시에 좀 더 자연스런 연출이 가능할 듯하네요.

켜자마자 카메라와 연동이 가능하니 정말 좋습니다.

게다가 충전은 그냥 범용성이 좋은 미니 5핀으로 충전! 굿~~~



지금은 행사 기간이라고 휴대용 케이스도 주네요.

세심한 배려 또한 굿~~~입니다.^---^ㅎ



케이스도 싸구려 빈티나는 케이스가 아니고 질 좋은 케이스입니다.



야외 나가면 G6정도의 광각이 아니면 대부분 손으로 들고 샷, 매번 얼큰이로 나와서 별로 였는데

이번 셀카봉으로 얼짱 각도에서 배경을 벗 삼아 찍으면 인생샷이 많이 나오겠습니다.^----^ㅎ

좋은 셀카봉이여서 오래 남을 듯 합니다.ㅎㅎㅎ --- 추천합니다. 아이프로 셀카봉! ---

(100% 자비로 산 리뷰입니다.^^;;)


'MOVIE & ME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트8--->노트10 플러스로 기변^^  (0) 2020.03.17
킹덤&창궐  (0) 2019.01.30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  (0) 2018.07.26
홍미 노트5 잠깐 사용  (0) 2018.07.13
나의 아저씨 놓아주고 싶지 않네요.  (0) 2018.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