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 SEXY TIARA !!! - 이유은 -



아~~~이분도 엄청난 내공의 소유자란게 딱~~~느껴지더군요!^^ㅎ

섹시미가~~~관능적인 것과 청순 귀여운 쪽의 섹시미가 있는데

이 분은 후자쪽이시더군요!

저도 이런 섹시미~~가 좋습니다.^^

이유은 양도 엄청나게 담았네요! 어찌나 포즈가 대박이신지...^^ㅋ

첨엔 무릎을 꿇고 담는게 자칫 이상하게 생각치?는 않을 까?란 걱정이 있었으나

바지를 입으셔도 좀???그러실텐데 짧은 치마는???^^;;

근데 뭐! 접근 하는 사람을 보면 아시리라 느끼고 담았습니다.

분명 렌즈가 향하는 쪽이 어디리라 아실테니까요!^^

간혹 변태스런 분들이 있다는 소리는 들었는 바~~확실히 담는 사람도 신경은 쓰이더군요!

근데 좀 담다가 보니 그냥 무아지경에 빠지더라구요!^^;;ㅎ

 

 

 

보니까 하루하루 컨셉을 달리 하시더군요! 전~~~모델 분들이...

의상, 헤어, 악세사리하나까지 전부 틀리게 하시더란...^0^

머리스타일만 틀려도 확확 느낌이 달라지는데요! 이거~~~~모터쇼는 매일 보라는건지요???^^;;ㅋ

 

 

 

옆 모습 예술이시더군요!^^ 앞모습은 섹시하고 옆모습은 청순하고!^^

 

 

 

이 분 다른날은 제가 못 봐서 모르겠는데 이 날 최고의 의상과 컨셉입니다.

사막의 거친 폭스바겐 컨셉자동차와의 매칭이 기가막히네요!

 

 

 

뱀피무늬의 타이트한 바지에 이 날 최고의 극골을 자랑하는 상의 의상~~~^0^

판타스틱입니다.^^ㅎ 이날이 가장 최고인 것같습니다. 위에 상으로 티아라 걸어드렸습니다.^^ㅎㅎㅎ

 

 

 

그냥 다이어트만 해서는 절대 저렇게 되는게 아닌데 늑골미인으로 부르겠습니다.^^ㄷㄷㄷ

운동도 상당히 열심히 하시는 것같네요!^^

 

 

 

라인이 살아있다는게 이럴때 쓰는 말인 듯! 노루귀의 라인이 그대로 재현되는군요!^0^

 

 

 

제가 이 날 본 모델 중에 본인과 의상컨셉, 차와의 매칭이 가장 뛰어났습니다.

누가 했는지! 왕 존경스럽네요!^^ㅎ

저게 탱크탑처럼 일자로 딱~~끊어졌으면 별로 였을건데 비스듬하게 사선으로 자른 의상이 대박이였습니다.

게다가 이유은양 최고의 늑골이 한 쪽만 보이게 해놔서...^^ㅎ 대박 대박이네요!

 

 

 

은은히 짓는 미소 넘 아름답습니다.

 

 

 

저 같은 일반인은 로우샷이 치명적!인데 반해~~~전혀~~~굴욕이 없으시군요!^^ㄷㄷㄷ

노력(운동+다이어트)끝에 얻어진 결실입니다.^^

 

 

 

바디도 화장을 한다고 하는데 그거랑은 상관없이 자체발광입니다.^^

 

 

 

귀거리까지 이쁜데요!^^ 악세사리도 한층 미모를 업글시켜주는군요!^^

 

 

 

아~~~요런 약간 틀어진 각도에서 참~~~이쁜 모델 분들이 많으시단....^0^

 

 

 

좀 돌아보고 왔더니 의상을 바꾸셨더군요!^0^ㅎ

블랙&화이트 느낌 좋네요!

 

 

 

표정과 포즈를 다양하게 하시는데 상당히 몰입이 되더군요!^^

 

 

 

저는 이상하게?? 다른 곳을 응시하는 모습이 좋네요!^^ㅋ

 

 

 

높은 굽에다가 돌 위에 서서 오랜시간이라...ㄷㄷㄷ

엄청 고된 일인데요! 대단 하십니다. 일반 평지도 오래 서 있으면 허리가 끊어질 듯한 아픔이 있는데요!

아구~~~~쉽지않은 직업인 것같아요! 그것을 덮을 만큼의 보람이 있으니 하시겠죠!^^

 

 

 

이유은양은 사진으론 많이 봤는데 이렇게 실제론 첨이네요! 왠지 비현실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마치 딴 나라 와있는 것같네요!^^ㅎ

 

 

 

반달모양의 눈 웃음이 참~~~매력적입니다. 보조개까지...^^

 

 

 

옆 모습이 가장 아름다우십니다.^^ 라인이 제대로예요!

 

 

 

흑백도 느낌이 참~~~좋으시네요! 고급스런 아름다움이 있는 섹시미~~~입니다.

 

 

 

이 분이야말로 전신샷이 절실한데요! 죄송합니다.^^;;쩝!

나중에 좀 더 빠릿빠릿해지겠습니다.^^

 

 

 

 

 

 

 

 

 

 

 

돌 위에서 제일 고생하신 것같아요! 일요일날 끝났으니 이제 내년에 봐야겠군요!

 

 

 

담는 모델(사람이든 사물이든) 서로의 짧지만 강한 교감이 상당한 매력입니다.

스쳐지나가는 인연이지만 귀중히 생각하겠습니다.^^

 

 

 

큰 빛망울이 심심하길래...^^;; 이렇게 보니 빛망울에 하트도 보이네요


 

 

 

귀거리 믓진데요!^^

 

 

 

힘든 모터쇼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기쁨을 주는 직업이란게 큰~~~행복이예요~~~^^

 

 

 

멋진 미소~~영원하길 바랍니다.^^

 

 


2017년 3월 13일 코멘트 : 옛날 바디라서 지금보니 노이즈 자글자글이네요,^^ㅎㅎㅎ

                         그래도 열정만큼은 이때를 못 따라갈 듯합니다.^0^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 LOVELY TIARA !!! - 김나현 -  (0) 2017.03.14
!!! CUTIE TIARA !!! - 추지윤 -  (0) 2017.03.13
설중버전  (0) 2017.03.13
현호색  (0) 2017.03.13
새우난초  (0) 2017.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