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 LOVELY TIARA !!! - 김나현 -



이번~~~티아라 시리즈??는 나름 그냥 밋밋할까봐 머리 위에 티아라(빛망울)를 씌워 드렸거든요!^^ㅋ

그래서 붙여봤습니다. 모델 분들마다 느낌이 굉장히 다르셔서 담는 재미가 대단하더라구요!

김나현양도 첨 실물을 봤는데요! 대단 대단!!!^^

상당히 청순하고, 아름답게 꾸미고 나오셨는데 중간중간 약간 컨디션이 안 좋으신건지? 힘드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이 날은 약간 좀 피곤하면서도...끝까지 최선을 다~~하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의외로 그게 참~~~느낌이 좋더군요!

눈이 좀 촉촉히 젖으신게 뭔가? 애뜻!하면서도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그런 느낌이 강하게 들더군요!

위태위태, 하늘거리지만 끝까지 자신의 꽃을 피우고 다음 해를 기약하는 씨방을 떨구는 강인한 야생화같은 그런 느낌!!!많이 받았네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스테이지에 계시던데 아~~좀 피곤하시겠습니다.^^ㅎ

근데 미소가 넘 아름다우십니다.

 

 

 

화려하지만 나름 많은 고충도 있으실꺼예요!^^

워낙에 별의별 인간들이 많으니까요~~~

 

 

 

단아하게 입으신게 미모와 상당히 잘~~~어울리시네요!

왠지 귀티가 막~~~흐르시네요!

 

 

 

넘 아름다우시네요! 자연스럽게 연출하신 스타일이 넘~~이쁘신 듯!

 

 

 

게다가 보조개까지...ㄷㄷㄷ

 

 

 

상당한 동안이십니다.^0^ 꽃귀거리까지 이쁘네요!^^

 

 

 

딱~~~이런 옆모습~~~넘 아름답습니다.^^ 그냥 만화주인공이네요!^^

눈 크고 얼굴은 작고!!! 만화에서만 보다가 현실로 보니...적응이 힘듭니다.^^

 

 

 

크기도 넘 커서 저 같이 시간 제약이 있는 분들은 1, 2관은 한꺼번에는 힘들 듯하더군요!

저는 이틀에 걸쳐서 나눠서 봤네요!^^;;ㅎ

2관--1관 순인데 2관은 한~~4시간정도...1관은 한~~3시간 30분정도...^^;;

김나현양도 느낌이 넘~~~좋아서요! 엄청 많이 담았습니다.

 

 

 

빙글빙글 돌때마다 조금씩 조명도 틀려져서 딱~~이쁜 조명이 있는 부분이 있더군요!

거기다가 딱~~맞게 표정이 나와주면 캬~~~그 기분은 뭐라~~~할말이...^^;;ㅎ

표정이 넘 귀여우십니다.^^ 리뷰를 일일이 할수없고 그럴시간에 하나라도 더~~담자는 맘으로 열심히 눌렀네요!^^;;

원래 리뷰는 거의 안 합니다.^^;;쩝! 뷰파에 각종 정보보고 하죠!^^;;ㅎ

 

 

 

얼굴이 중요하니 흰옷이 날라가는 것쯤은 별로 신경이...^^ㅎ

뭐! 따로 레이어를 잡고 보정을 하면 살리겠지만...거~~~귀찮아서...^^;;ㅎ 보정은 15초 내외로 끝내야죠!^^;;ㅋㅋㅋ

 

 

 

나현양은 조명이 그래도 좋은 쪽에 계셔서 넘 다행이였습니다.

나름 이번 국내차의 모델분들이 상당히 괜찮은 분들이 많으시더군요!

쉐보레도 우선은 국내차로다가...^^ㅋㅋㅋ


 

 

 

이번 모터쇼는 저번과는 다르게 경험(직접 타 볼수있는)할 수있는 차들이 많아서 좋더군요!

만져보고 타보고 좋더라구요!

 

 

 

 

 

 

방금 만화에서 빠져나온 듯한 현실감없는??외모입니다.^^ㅋㅋㅋ

좋은 의미에서의 현실감 없다는 겁니당!!!^^

확실히 옆 모습 이쁘십니다. 야생화 중에 뭐와 비슷하다고 할까요???^^

 

 

 

바로 눈 앞에서 움직이니!!!! 기가막히네요!^0^ㅎㅎㅎ

 

 

 

좀 오래 머물렀는데 눈맞춤도 잘~~해주시고 감사합니다.^^ㅎ

 

 

 

약간 촉촉한 눈망울이 매력적인 분이셨어요!^^

 

 

 

한~~~참을 딴 곳을 돌다왔는데도 여전히~~~계셔서 깜놀했습니다.^0^

 

 

 

막판엔 메모리가 부족해서 이 분을 더~~못 담은게 넘 아쉬웠습니다.ㅠ.ㅠ;;

 

 

 

다음에도 꼭~~~나오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ㅋㅋㅋ

 

 

 

머리 쓸어넘기는 것도 좋은데요!*^^*

 

 

 

한가지 걱정?은 모든 모델분들이 엄청나게 마르셨더라구요!

아주~~~혹독한 다이어트를 하시나본데 그러다가 건강 해치십니당!!!

탈모도 올 수있구요! 조심하셔야~~~^^;; 우리나란 넘~~~비주얼적인걸 강조 또~~강조해서 한편으론 좀 넘 심하다 할 정도예요~~~

 

 

 

이 날 넘 수고하셨습니다.^0^ 아름다운 미소 기억에 오래 남겠습니다.

 

 

 

다음 모터쇼에서는 제대로 함 담아봐야겠습니다.^^

 

 

 

이번에 느낌이 좋은~~~모델 분들과의 만남?이 참!!! 인상적이였습니다. 김나현양의 아름다운 미소가 뇌리에서 맴도네요!^^ㅎ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 PURPLE TIARA !!! - 류지혜 -  (0) 2017.03.14
!!! PURITY TIARA !!! - 이지우 -  (0) 2017.03.14
!!! CUTIE TIARA !!! - 추지윤 -  (0) 2017.03.13
!!! SEXY TIARA !!! - 이유은 -  (0) 2017.03.13
설중버전  (0) 2017.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