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 PURITY TIARA !!! - 이지우 -




이웃분 말에 의하면 오랜만에 복귀시라는데!

아구! 그냥 인형이네요! 인형~~~^^;;ㅋ

이런 비현실적인 미모라니...ㄷㄷㄷ

탤런트 한가인씨가 약간 보이는데요! 맞죠???^^;;ㅎ

 

 

 

넘~~~청순하십니다.^^ 피부는 완전 물광피부네요!^--^

 

 

 

내 블로그니...맘대로 도배를 합니다.^0^ㅎ

  

 

 

어디하나 흠을 잡고 싶은데...^^;;ㅎ 딱히 잡을때가 없습니다.^^;;ㄷㄷㄷ


 

 

 

키도 크신데다가 귀엽고 청순하기까지하시니 많은 분들이 담으려고 난리 더라구요!^0^

이 동작~~말 그대로 

 

 

 

눈...진짜 큽니당!!@.@ ㄷㄷㄷ

 

 

 

딱~~~한가인씨인데요!^^ㅎ

빛망울이 오히려 미모에 가려지네요!^^

 

 

 

저는 요번에 첨 봤는데 눈이 완전 개안이 되더라구요!^0^ㅎㅎㅎ

 

 

 

의상도 이쁜 몸매에 맞게 잘~~~선택 하셨네요!^^

 

 

 

 

분명~~관심가는 자동차를 보려고 갔는데...^^;;ㅎ

사람들이 모터쇼가 아니고 모델쇼라고 부르시던데...틀린말은 아니군요!^^;;

 

 

 

 근데 자동차만 덩그러니...있고 이런 이쁜 모델 분이 없다면 넘!!! 심심할 것같습니다.^^;;

 

 

 

이웃인 투덜님이 이 분들의 모델료가 대부분 하루에 100정도라고 하시던데 아마도 소속사에 속해 계시니 이리저리 떼고 나면

힘든일에 비해서 좀 박~~한 것같네요!^^ㅋ(사람을 대면하는게 쉬운게 아닌데 말이죠!^^)

 

 

 

 

그 동안 텀이 있다가 이번에 복귀 하셨다는데 다행이네요!

딱~~~보게 돼서요!^^

 

 

 

저는 역시나 옆테~~~입니다.^^

요즘엔 피어싱도 참~~~이쁘게들 하십니다.^^

 

 

 

이 분들도 팬카페가 다~~들 있으시다네요!^^ㅎ

저는...팬카페 정도는 아니고...그냥~~~이런 기회가 되면 담을 뿐...입니다.^^

 

 

 

확실히 실내 인물에 대한 경험은 왕~~~좋더라구요!^^

 

 

 

볼 빵빵도 귀여우세요!^^

 

 

 

실내에서...흰색 의상은 확실히~~~어렵습니다.^^ㅎ

검은색이 제일 좋네요!^^ㅋㅋㅋ

 

 

나중에 저도...V자 부탁 드립니다.^^ㅎ

 

 

 

이렇게 야생화말고 모델 분들의 이름도 하나하나 알게 되는군요!^0^

2년에 한 번씩이지만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유지~~~잘~~~하셔서 내 후년에 아름다운 모습으로 다시 뵙기를 바랍니다.^0^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세리성당  (0) 2017.03.14
!!! PURPLE TIARA !!! - 류지혜 -  (0) 2017.03.14
!!! LOVELY TIARA !!! - 김나현 -  (0) 2017.03.14
!!! CUTIE TIARA !!! - 추지윤 -  (0) 2017.03.13
!!! SEXY TIARA !!! - 이유은 -  (0) 2017.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