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현호색



 현호색도 제가 어딜가든 즐겨담는 녀석인데요!

(워낙 종류가 많아서 아직까지는 구별을 잘~~못 하네요!^^;;ㅋ)

색감이 이 녀석만큼 탁월한 녀석이 없습니다.^^

같은 색감을 여러가지 현란한 재주로 묘기?를 부리는데 어찌나 투명하고 이쁜지!!!!

주로 빛망울과 같이 담으신다는데 이 녀석은 빛망울이 필요없을만큼 자체발광입니다.^0^

 

 

옅은청보라색감에 아주 그라데이션이 지대로 들어갑니다.

헤~~~벌린 입쪽으론 약간 진한보랏빛도 나구요!^^ 대단한 색감이예요!^-^ㅎ

 

 

 명당에 자리를 틀고 앉아서 일광욕 중이십니다.^^

신선이 따로 없네요!^^ 귀?로는 계곡물소리를 노래삼아~~~^^ㅎㅎㅎ

 

 

욘석 점현호색은 아닌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찾아보고 바꿔야겠습니다.^^ㅋ

정상부 눈온날 중턱쯤에서 봤는데요!투명하게 빛이날 정도더란!!!

 

 

간김에 꼭~~빛망울도 담아야겠죠!^^ 항상 야생화들 뒷테도 아름답습니다.

뒷테를 좀...선호하는 편이구요!^^

 

흔하고 많지만...색감만은 타의추정을 불허합니다.^^ㅋㅋㅋ

 

 

이 날은 정상부는 눈!! 중턱은 촉촉한 물! 하산쪽은 맑음!^^ㅎ 대단한 날씨였습니다.


 

 

배터리 부족으로 하산할때는 얼마 못 담았네요!@.@;;쩝

그게 제일 아쉬웠습니다. 아까 올라올때 물론 담긴했지만 아쉬운건 아쉽네요!^^

 

 

자체발광 맞죠???^0^ㅋㅋㅋ

좀 인공스런 빛을 주긴 했지만 그래도 미모는 어딜가지 않습니다.^^

 

 

정상부 설중현호색!^^ 눈이 갑자기 많이오니 아까 봤던 녀석들도 눈속으로 꽁꽁 숨더라구요!

순간 잠시 멘붕이 왔지만 그래도 눈을 더~~~크게~~0 . 0뜨고 보니 쬐끔은 보이더군요!^^

 

대단한 날씨에 대단한 색감!!!

현호색과의 즐거운 눈맞춤이였습니다.^0^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 SEXY TIARA !!! - 이유은 -  (0) 2017.03.13
설중버전  (0) 2017.03.13
새우난초  (0) 2017.03.13
털중나리&노랑털중나리  (0) 2017.03.13
테스트 샷입니다. 연꽃테마파크에서 - 파나공돌이 GH1 - part2  (0) 2017.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