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 CUTIE TIARA !!! - 추지윤 -



보정을 1관부터 합니다.^^

보긴 2관->1관 이렇게 봤는데 어떻게 작업은 이렇게 됐네요!^0^

전날 실수(스트로보는 챙겼으나 배터리를 안 가져가서리...-.-;;)를 만회하기 위해

철저히 준비해간 스트로보~~~^^;;쩝! 제일 오래가는 건전지를 두벌 쟁여가지고 도착!

전날 희열이 아직도 남아있군요! 분명 2년 전에 볼땐 그냥 시큰둥했는데

모델과의 교감?이란게 이런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군요! 짧은 몇 초의 만남?인데 분명 야생화의 느낌이 있습니다.^^

나중엔 확~~~필받네요!

아~~~확실히 전신샷은 힘들더군요! 될 수있으면 사람은 안 나오게 담으려니 제약도 은근많고

부스별로 조명도 제각각이고 어두운 조명은 확실히~~~답이 별로 없더군요! 최신기기빨??이라도

있으면 맘껏 감도를 올리겠는데 그 것도 안 되구요!^^ㅋ

나름의 악전고투 중에 확실히 위안이 되는건....

" 안 되는건 빨리 포기하자 "는 발상의 전환?을 한게 가장 잘~~한 것같아요!

안 되는 전신에 매달렸으면 아마도 몇 장 건지지도 못 했을 듯합니다.

안 되는 것에 목숨걸지말고 그나마 잘~~~되는 것을 확~~실히 패자???식으로 매달렸더니 좀 슬슬 달아오군요!

그래서 표정이나 바스트샷만 열심히~~~^^;;ㅎ

모델별로 느낌을 적어봅니다.^^

 

 

 

이름을 열심히 찾다가 모터쇼+쉐보레로 찾으니 쉽게 추지윤이란 이름을 발견했네요!^^ㅎ 

 

 

 

눈도 잘~~맞춰주시고 표정도 참~~~귀여우십니다.

티아라~~포인트도 죽이는데요!

 

 

 

살아있는 표정에다가 각각 귀여운 표정까지! 역시 프로시네요!

이 방면에선 완존 초보인데 잘~~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모터쇼 할때마다 만나뵙겠네요!

 

 

 

피어싱도 귀 안쪽에다가 해서 참~~이쁩니다.

 

 

 

이렇게 보니 또~~약간 옆모습은 티아라의 효민이 떠오르는데요!^^ㅎ

표정 넘 귀여우시네요! 야생화로 치면 초봄의 여린 새싹~~이네요!^^

 

 

 

딱~~~가서 먼저 눈에 띈건 천장의 많은 조명들~~~그래~~전신샷은 포기하고 바스트+빛망울로 승부??를...^^ㅋ

 

 

 

아름다운 각선미는 포기?했습니다. ^^ㅋ 죄송합니다.^^

대신 귀여운 표정으로 대신합니다. 이번 모델분들 중에 가장~~티아라가 빛을 발하는 것같습니다.

앞으로 여러모양의 티아라를 자주 하세요!^^ㅋㅋㅋ

 

 

 

새로운 세계?에 늦게 입문을 해서 늦바람이 불었네요!^^ㅋ

앞으론 야생화만 편식?하지말고 이 모델 분야도 종종 담아봐야겠습니다.

프로답게 오랜시간 서서 각 종표정을 지으시던데 와~~~저는~~~도저히~~못 하겠습니다.^^;;ㅋ

물론 시켜주는 사람도 없겠지만 이건 보통 힘든게 아니란 생각이 들더군요!

1당 100이 아니고 1당 몇 천은 될 듯합니다. 작고 여린 체구에 대단들 하시단!!!

그런면에서 딱~~~야생화 맞네요! 1당 몇 천씩 대면하는 야생화들~~~^0^ㅎㅎㅎ


 

 

 

불과 몇초 야생화의 긴~~~눈맟춤보단 짧지만 그래도 상당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워낙에 동안이셔서 모델생활~~~오래 하시겠습니다.^^ㅎ

 

 

 

제일 생동감있는 표정으로 대면하시는데 상당한 내공! 같더군요!

넘 귀엽습니다.

 

 

 

저는 이렇게 눈맞춤 샷도 좋은데 옆모습이 또~~상당히 좋더라구요! 모델분들 중에도 옆모습이 아름다우신 분들이 꽤~~되더군요!

 

 

 

관리들을 어떻게 하시는지...^^;;ㅋ 대단한 몸매를 가지고 계십니다.

매일 먹는거, 입는거, 등등을 관리 하는게 보통이 아닐꺼라고 생각해봅니다.

 

아구~~~비현실적인 세계?에 있는 것같은 얼굴과 몸매의 소유자분들만 계시더군요!^^ㅋㅋㅋ

야생화도 현실의 진흙탕?같은데서 아름다운 꽃이 피어나 듯이...비슷합니다.^^ㅎ

관리 잘~~~하시고 가끔은 맛난거 양껏 드시길 바랍니다.^^ㅎㅎㅎ 먹는 즐거움이 엄청난건데요!^^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 PURITY TIARA !!! - 이지우 -  (0) 2017.03.14
!!! LOVELY TIARA !!! - 김나현 -  (0) 2017.03.14
!!! SEXY TIARA !!! - 이유은 -  (0) 2017.03.13
설중버전  (0) 2017.03.13
현호색  (0) 2017.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