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T

역시 실내 인물은 어렵습니다.-.-;;


인물은 참 어렵네요!

투덜님 행사사진 보면 참 대단한데요!

제가 담은건 구도나 조명등등 어느 하나 제대로 된게 없습니다.ㅠ.ㅠ;;

작년 봄에 담은거 꺼내보는데 한가은양만 안 올렸길래 문득 찾아보니 이건 뭐! 쓸만한게 없네요!ㅠ.ㅠ;;흑

한가은양은 전신샷이 없습니다. 거의 야생화 접사 사진으로 만들었네요!-.-;;

모델은 훌륭한데 담는 사람이 후지면 이렇게 됩니다.

그냥 인증샷 정도로만 만족을!-.-;;

실내 인물은 진짜 어렵네요!


내년에 또 모터쇼가 있을건데 자신이 없습니다.ㅠ.ㅠ;;ㅎ